【 VIP 관리자 】 보험분석 청구보관〔 2025년 06월 19일 〕
이윤숙님께 (1968년07월12일)
우수인증설계사란?
우수인증설계사는 건전한 모집질서(보험비교및 보험추천)를 확립을 위한제도 입니다. 안내드리는 설계사를 확인함으로 보험(금융)소비자 보호장치를 위해 마련된 제도입니다.
우수인증설계사는 건전한 모집질서(보험비교및 보험추천)를 확립을 위한제도 입니다. 안내드리는 설계사를 확인함으로 보험(금융)소비자 보호장치를 위해 마련된 제도입니다.
제도 : Ⅰ.근속연수(3년 이상) , Ⅱ.계약유지율(90% 이상), Ⅲ.모집질서준수의식(0건) 등 활동 전반에서 우수한 설계사(대리점)를 인증하는 제도 입니다.
적용 : 설계사(서종건)는 근속연수(09년 이상) , ★ 계약유지율(100%), ★모집질서준수위반(0건) 으로 우수설계사(대리점)으로 인증되었습니다. 우수인증설계사란 전체 GA소속 설계사 26만3321명 중 약 6.4%에 해당 합니다. 뿐만아니라 ★ 계약유지율(100%)는 극소수에 해당하며, 오차없이 제대로된 보험안내를 해왔음을 입증드리는 데이터 입니다. 정확한 안내가 필요하다면, 안내드리는 설계사의 이력을 꼭 확인 하십시요.
철저한 분석과 보험비교 :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대기자가 많으므로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셔야 특별컨설팅이 가능합니다.
적용 : 설계사(서종건)는 근속연수(09년 이상) , ★ 계약유지율(100%), ★모집질서준수위반(0건) 으로 우수설계사(대리점)으로 인증되었습니다. 우수인증설계사란 전체 GA소속 설계사 26만3321명 중 약 6.4%에 해당 합니다. 뿐만아니라 ★ 계약유지율(100%)는 극소수에 해당하며, 오차없이 제대로된 보험안내를 해왔음을 입증드리는 데이터 입니다. 정확한 안내가 필요하다면, 안내드리는 설계사의 이력을 꼭 확인 하십시요.
철저한 분석과 보험비교 :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대기자가 많으므로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셔야 특별컨설팅이 가능합니다.
〔 VIP 보험안내 〕 소중한 자산 「 PC, 테블릿, 폴더블폰 」으로 「 꼼꼼히 확인 」하십시요.

※ 안내자료에는〔 개인적 견해 〕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윤숙님께 특별한 보험안내
① 보험 전문가의「 특별한 보장분석 」입니다.
② 그 무엇보다「 궁금하신 점이 우선」입니다.
③ 특별 안내 이기 때문에 일반고객 「 정확한 상담의 근거 」입니다.
② 그 무엇보다「 궁금하신 점이 우선」입니다.
③ 특별 안내 이기 때문에

Insurance Analysis
Q. 보험분석은 무엇인가요?
A. 보장분석은 가입한 보험의 납입/ 만기/ 보장/ 갱신여부 등
전체를 분석하여 ① 적합성, ②보장성, ③합리성, ④ 자산성 을 확인하는 과정으로 가장 중요한 절차이며 설계사의 전문성이 필요한 가장 중요한 컨설팅 과정 입니다.
현재는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장하기 위해 의무 안내 절차의 하나입니다.
전체를 분석하여 ① 적합성, ②보장성, ③합리성, ④ 자산성 을 확인하는 과정으로 가장 중요한 절차이며 설계사의 전문성이 필요한 가장 중요한 컨설팅 과정 입니다.
현재는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장하기 위해 의무 안내 절차의 하나입니다.
Connection #보험분석및평가 #보험보장성 #보험합리성 #보험자산성
보장분석의 목적
① 적합성 : 현재 및 미래 상황에 적합한가? ② 보장성 : 보장부족 또는 중복보장이 있는가? ③ 합리성 : 소득대비 보험료 지출이 적절한가? ④ 자산성 : 미래 보장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가?
보험상품 비교확인서ㆍ보험상품 설명 확인서
시행「 보험설명 및 보험비교 」 500인 이상 대형 보험대리점(GA) 2023년 7월 1일부터 정식시행 되었습니다.
보험상품「 비교·설명 확인제도 」 다양한 보험비교를 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장하는 제도로 마련되었습니다.
① 적합성 : 현재 및 미래 상황에 적합한가? ② 보장성 : 보장부족 또는 중복보장이 있는가? ③ 합리성 : 소득대비 보험료 지출이 적절한가? ④ 자산성 : 미래 보장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가?
보험상품 비교확인서ㆍ보험상품 설명 확인서
시행「 보험설명 및 보험비교 」 500인 이상 대형 보험대리점(GA) 2023년 7월 1일부터 정식시행 되었습니다.
보험상품「 비교·설명 확인제도 」 다양한 보험비교를 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장하는 제도로 마련되었습니다.
insurance coverage
종합보장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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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심하십시요. 「 시스템 종합분석 」 누구나 부족함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안심하십시요. 「 시스템 종합분석 」 누구나 부족함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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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꼭 파악하셔야 할 부분은 「 체크 」해 두었었습니다.
▶ 꼭 파악하셔야 할 부분은 「 체크 」해 두었었습니다.
List Analysis
개별보험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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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윤숙님의 현재 가입보험 보유 「 보험전체 」 일괄화면 입니다.
▶ 이윤숙님의 현재 가입보험 보유 「 보험전체 」 일괄화면 입니다.


이미지는 클릭하면, 크게보입니다. ▲
▶ 보유하신 보험에 대한 파악은 건강보험「 ≒ 98% 」, 일부 생명보험 및 재물보험, 연금보험, 저축목적보험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보유하신 보험에 대한 파악은 건강보험「 ≒ 98% 」, 일부 생명보험 및 재물보험, 연금보험, 저축목적보험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um Analysis
합산보장분석 ▼
이미지는 클릭하면, 크게보입니다. ▼
▶「 합산분석 」은 「 가입중인보험 」의 보장을 묶어 「 보장범위와 금액 」을 확인하는 분석 입니다.
▶「 합산분석 」은 「 가입중인보험 」의 보장을 묶어 「 보장범위와 금액 」을 확인하는 분석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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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험마다 「 보장특약별 」 의 보험단가와 만기 조건 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가입담보내역서에서만 확인됩니다.)
▶ 보험마다 「 보장특약별 」 의 보험단가와 만기 조건 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가입담보내역서에서만 확인됩니다.)
guaranteed details
(공통) 유의사항 |
인보험 기준 보장분석입니다. (물보험은 정확할 수 없어 보장분석 불가) ① 정액형담보는 생명보험 (2000.04), 손해보험 (2002.12) 이후 계약에 한하여 조회됩니다. ② 실손형보험은 갱신형으로 담보의 보험료는 제외된 금액입니다. / 갱신형은 초회보험료와 향후 보험료가 상이하여 책정이 불정확 할 수밖에 없습니다. ③ 아래 내용 중 보험료 분석은 초회보험료를 납입만기까지 계속 납입하는 기준으로 산출한 것으로 중도에 계약이변경되거나 특약의 납입기간이 상이할 경우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내용은 해당 보험회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험청구 보장담보 id=D0? ▼
CTRL+F (찾기) 하신 뒤, 담보명 작성 / 가입된 보장을 파악합니다. ▲
▶ 추가의견 : 없습니다.
▶ 추가의견 : 없습니다.
이윤숙님 추천보험관리
Recommend Insurance
추가(추천/가입)보험 id=E0? ▼
〔 년/ 월/ 일 〕
〔 이윤숙님 추가(추천/가입)보험 〕:
「 보장요약 」 /「 추가안내 」 / 「 주의사항 」
〔 이윤숙님 추가(추천/가입)보험 〕:
「 보장요약 」 /「 추가안내 」 / 「 주의사항 」
▶「 추가자료 」가 없다면〔 위에서 안내된 자료 〕가 전부 입니다.
〔 년/ 월/ 일 〕
〔 이윤숙님 추가(추천/가입)보험 〕:
「 보장요약 」 /「 추가안내 」 / 「 주의사항 」
〔 이윤숙님 추가(추천/가입)보험 〕:
「 보장요약 」 /「 추가안내 」 / 「 주의사항 」
▶「 추가자료 」가 없다면〔 위에서 안내된 자료 〕가 전부 입니다.
이윤숙님 보험청구보관
Insurance claim
보험청구보관 id=F0? ▼
〔 년/ 월/ 일 〕
〔 이윤숙님 보험청구 〕 :
「 청구내용 」 /「 청구코드 」 / 「 보상예상 」
〔 이윤숙님 보험청구 〕 :
「 청구내용 」 /「 청구코드 」 / 「 보상예상 」
▶「 청구결과 및 진행 」 /
〔 년/ 월/ 일 〕
〔 이윤숙님 보험청구 〕 :
「 청구내용 」 /「 청구코드 」 / 「 보상예상 」
〔 이윤숙님 보험청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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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구결과 및 진행 」 /
보험금 청구는〔 3년이내 〕입니다.
사고 당시 보험료 납입 시, 〔 보험해지 〕후 에도 〔 보험청구 가능 〕합니다.
사고 당시 보험료 납입 시, 〔 보험해지 〕후 에도 〔 보험청구 가능 〕합니다.
Insurance Checklist
Insurance Solicitor
VIP 특별관리
서 종 건 Dire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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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 FAX
02-6008-1878 enfax
대한민국 '0.1%' 보험맵
보험전문가「 V I P 」발송 자료입니다.
▶ 죄송 합니다. 저에게 가입하신 고객님이 아닌, 문의자 또는 특히「 금융종사자(설계사) 」의 보험 상담은「 불가 」합니다.
▶ 특별관리「 V I P 」고객님께 언제든 무엇이든 아래를 통해 「 24시간 」연락 주십시요.
보험전문가「 V I P 」발송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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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025년 부터 저에게 가입하지 않은 문의자 또는 특히「 보험설계사 」및 「 금융종사자 」의 질문은 답변 드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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